금산 기범이네 국수, 담백한 멸치국수와 다슬기전의 진수

Last Updated :
금산 기범이네 국수, 담백한 멸치국수와 다슬기전의 진수

금산 기범이네 국수, 겨울철 따뜻한 한 끼

충남 금산군 금산읍 오리정1길에 위치한 '기범이네 국수'는 겨울철 따뜻한 국수 한 그릇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맛집이다. 아담한 매장과 친근한 이름으로 지역 주민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착한가격업소로 인정받은 가성비 좋은 국수집

기범이네 국수는 행정안전부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로, 잔치국수를 5,500원에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요즘 국수 한 그릇 가격이 7,000~8,000원대인 점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편이다. 곱배기 주문 시 추가 비용 없이 푸짐한 양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다양한 메뉴와 세트 할인으로 풍성한 식사

메뉴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인삼불고기김밥, 다슬기전, 돼지머리수육, 칼국수, 메밀전병 등 다양하다. 세트메뉴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특히 다슬기전은 부추와 다슬기가 어우러져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아이들을 배려해 매운 고추를 한쪽에만 넣는 세심함도 돋보인다.

추억과 정성이 담긴 맛, 가족의 따뜻함을 전하다

기범이네 국수는 기범이네 삼형제가 어릴 적 즐겨 먹던 국수를 바탕으로, 다섯 식구의 추억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선보인다. 직접 담근 김치와 소고기가 들어간 인삼불고기김밥은 간이 적당하고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을 더한다.

특별한 저녁 한상, 예약제로 만나는 별미

저녁에는 인삼도가니탕, 낙지소면 또는 대패삼겹살 두부두루치기, 깻잎무쌈말이 또는 치즈계란말이, 깻잎빈대떡, 제철과일, 야채샐러드로 구성된 저녁 한상을 3~4인 기준 7만원에 예약제로 제공한다. 유명 호텔 출신 조리사의 솜씨가 돋보이는 메뉴로,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다.

현장 분위기와 서비스

매장은 4인용 테이블 4개와 2인용 테이블 1개로 아담하며, 주방이 일부 오픈되어 있어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주방에서는 국수를 끓이는 김이 모락모락 올라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장님은 아이들을 배려해 다슬기전에 고추를 한쪽에만 넣는 등 세심한 서비스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범이네 국수 정보

주소충남 금산군 금산읍 오리정1길 47
영업시간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041-751-6677

금산 기범이네 국수는 겨울철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 가득한 음식으로 지역 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금산 기범이네 국수, 담백한 멸치국수와 다슬기전의 진수
금산 기범이네 국수, 담백한 멸치국수와 다슬기전의 진수
금산 기범이네 국수, 담백한 멸치국수와 다슬기전의 진수 | 충남진 : https://chungnamzine.com/7668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충남진 © chungnam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