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Last Updated :
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4로에 위치한 세이치 라멘은 일본식 라멘의 기본에 충실한 맛을 선보이는 맛집으로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장 외관은 목재 간판과 전통적인 노렌이 조화를 이루어 일본 라멘집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천안시 지정 맛집 표지가 부착되어 신뢰를 더한다.

매장 내부는 오픈형 주방과 바 형태 좌석으로 구성되어 혼자 방문하는 손님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좌석 수가 많지 않아 식사 시간대에는 대기할 수 있으나, 대기 공간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편의를 도모한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이루어지며, 메뉴는 기본 육수와 진한 육수로 나뉘어 미도리, 시로, 아카, 쿠로 등 다양한 맛의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대는 9,500원에서 11,500원 사이로 합리적이며, 라멘 주문 시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고 면과 육수 추가도 가능하다.

세이치 라멘은 돼지와 닭을 베이스로 한 육수를 오랜 시간 정성 들여 끓여내며, 차슈와 맛달걀도 숙성 과정을 거쳐 제공된다. 라멘은 진한 육수임에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탁하거나 짠맛이 강하지 않아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유지한다. 가늘고 탄력 있는 면발은 국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차슈, 채 썬 채소, 김, 반숙 달걀 등이 균형 있게 배치되어 재료 각각의 식감과 맛을 살린다.

함께 제공되는 다카나즈케(갓절임)는 산미와 짠맛으로 진한 육수 사이사이 입안을 정리해 주는 역할을 하며, 테이블 위에는 후추와 통후추 그라인더 등 최소한의 조미료만 비치되어 있어 라멘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국물까지 거의 비우는 손님이 많을 정도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과 완성도가 뛰어나다. 자극적인 맛에 치중하지 않고 육수, 면, 고명이 조화를 이루는 정석에 가까운 일본식 라멘을 경험할 수 있다.

세이치 라멘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며, 지하주차장에서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 편리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다.

천안에서 정통 일본식 라멘을 찾는 이들에게 세이치 라멘은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과 실용적인 운영 방식을 갖춘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

위치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4로 18 세이치라멘
운영시간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매주 수요일
주요 메뉴일본식 라멘 (기본 육수, 진한 육수)
가격대9,500원 ~ 11,500원
특징노키즈존, 2시간 무료 주차 (지하주차장)
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천안 신불당 세이치 라멘, 정통 일본식 맛의 진수 | 충남진 : https://chungnamzine.com/7661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충남진 © chungnam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